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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회사”는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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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필수 정보 : 이름,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 선택 정보 : 본인인증에 따른 CI/DI, 유선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주소, 신용카드 번호, 생년월일, 성별, 이통사 정보
* 해외 배송 상품의 경우, 관세법에 의거하여 구매하는 사용자에 한해 주민등록번호를 수집함
2. 법인회원
- 필수 정보 : 법인명, 담당자 이메일 주소, 담당자 이름, 비밀번호
- 선택 정보 : 사업자 등록번호, 업체유형, 업종 및 업태, 대표자명, 사업장 주소, 유선전화번호, 담당자 휴대폰 번호, 기념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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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정보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OS종류, 브라우져 종류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결제 정보
⑤ 유료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결제 시 : 카드사명, 카드번호 등
- 계좌이체 시 : 은행명, 계좌번호 등
- 계좌이체 환불 시 : 환불계좌정보(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
⑥ 수집한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1. 성명, 핸드폰번호, 본인인증에 따른 CI/DI : 서비스 제공 및 개인 식별
2. 결제정보 : 서비스 구매 및 요금 결제, 관련 법령에 의한 기록 보존
3. 이메일 주소, 핸드폰 번호, 주소 :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연락 및 안내, 상품과 경품 배송,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마케팅을 위한 통계 자료, 민원 처리, 신규 서비스 안내 등
4. 계좌번호 : 환불
5. 신용카드 번호 : 상품 구매 시 결제 수행
⑦ “회사”는 홈페이지의 회원가입, 개인정보 수정 및 1:1 게시판, 상품문의 게시판 그리고, 고객센터를 통한 상담, 전화, 이메일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①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내부방침 및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 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 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5년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 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5년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 근거: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3년
4.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 보존 근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6개월
5. 웹사이트 방문기록
- 보존 근거: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 기간: 3개월
③ 기타 회원님의 개별적인 동의가 있는 경우에는 개별 동의에 따른 기간까지 보관합니다.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인터넷서비스화면을 통하여 공개된 정보를 제외하고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이용자가 사전에 동의한 경우
2. 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보호법, 한국은행법, 형사소송법 등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3. 서비스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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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개인정보처리 위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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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탁자
- 위탁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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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정보통신㈜
- 전자결제 및 요금정산
- NICE신용평가정보
- 아이핀(I-PIN) 인증
- 한국모바일인증
- 핸드폰 본인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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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주체의 권리, 의무 및 그 행사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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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8호 서식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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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크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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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쿠키 등)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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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파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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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파기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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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파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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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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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②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분기 1회)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③ 개인정보의 암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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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⑤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⑥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⑦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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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개정일 : 2014년 03월 01일(시행일 2014년 03월 15일)